홈

칭찬합시다

홈 > 민원참여 > 칭찬합시다

직원들이 직무수행 과정이나 민원인으로부터 선행을 하고 칭찬받은 수범사례를 발굴하여 전 직원에게 널리 알려 서로 화합하고 명랑한 직장문화를 만들고 더 나아가 아름다운 사례를 더욱더 확산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

  •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공공 I-PIN 또는 실명확인 후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알림]이곳에 제시한 의견은 민원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 민원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민원센터(민원신청)를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칭찬합시다 글보기입니다.
제목 농촌지원국 재해대응과 채의석 지도관님 감사합니다.
작 성 자 공영수 작 성 일 2018-08-16
조 회 수 877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ㅇ불철주야 무더위속에서도 각종 전염병 등 농민들의 피와땀에 대한 보람을 찾을수 있도록 수고하시는 진흥청 공무원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각종전염병 등 발생예방을 위한 방재와 발생시 조속한 처리를 위하여 수고하심을 새삼스럽게 불만민원을 드리면서 알게되었습니다. 민원으로 불편드린점 재해대응과 모든분들께 사과드리구요~ 감사드립니다.

ㅇ저는 지난 해 천안 서북구 입장면 배나무 방재관련 보상건으로 민원드렸던 공영수 입니다. 가족간에 불화로 힘들었던 시간이 지나고 이제는 가족들끼리 화해하고 정리하느라 감사하다는 인사가 늦어졌습니다. 채의석 지도관님과 대면은 하지못했지만, 전화상으로 친절하게 처리방향을 알려주시고, 가족들간 보상비 문제로 어려움이 있을때 양자간의 화해를 잘 인도해준 지도관님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하다는 글이 얼마나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지도관님 같은분들이 공직분야에 더 높이 진출하셔야 할것 같다는 생각에 청장님께 감히 청드릴려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지도관님께서는 양쪽화해를 통해서 2017년 집행된 예산절감(화해를 통해서 18년 예산 미집행)과 가족간의 불화를 해결하도록 노력하여 주심에 이제는 돈 보다는 가족간의 끈끈함이 이번일을 통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청장님! 책임감이 강하고 인성까지도 훌륭한 부하직원을 두셔서 행복하시겠습니다. 부디~ 제가 대면은 못하고 전화와 문자로만 일처리를 했지만 ,,, 채의석 지도관님을 통해서 농촌진흥청 모든 직원분들께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능하시면 더욱 좋은조건의 상위부서의 승진하여 농민들께 많은 좋은 일들을 할 수 있도록 승진 등 포상을 건의 드립니다. 묵묵히 보이지않는 곳에서 열심인 채지도관님께 감사드리며, 진흥청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기획조정과  곽경훈[063-238-7139] 갱신주기 : 변경시

자주찾는 정보

원하시는 메뉴 6개 선택 후 저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