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칭찬합시다

홈 > 민원참여 > 칭찬합시다

직원들이 직무수행 과정이나 민원인으로부터 선행을 하고 칭찬받은 수범사례를 발굴하여 전 직원에게 널리 알려 서로 화합하고 명랑한 직장문화를 만들고 더 나아가 아름다운 사례를 더욱더 확산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

  •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공공 I-PIN 또는 실명확인 후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 [알림]이곳에 제시한 의견은 민원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 민원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민원센터(민원신청)를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칭찬합시다 글보기입니다.
제목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 장선식 연구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작 성 자 안상해 작 성 일 2019-02-26
조 회 수 565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 장선식 연구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 영양군 청기면에서 고추농사와 한우 사육을 하고 있는 안상해입니다. 현재 저는 제 밑에 동생과 함께 부모님을 모시고 매일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농촌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이렇게 잘 할 수 있기 까지는 많은 분들의 도움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으며 특히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에 근무하시고 계시는 장선식 연구사님의 관심과 배려가 아니었으면 불가능 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에 근무하시는 모든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제가 한우사육을 시작한 지는 벌써 13년이 다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처음 한우사육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고추농사가 너무 힘들고 경제적으로도 안정적인 수입이 보장이 안 되는 상황에서 부모님마저 그동안의 고된 노동으로 인해 건강이 안 좋아 지셔서 더 이상 힘든 농사일을 계속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여 그 대안으로 한우사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암소 1마리를 키우는 것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한우 150두가 다되었습니다. 그 과정에는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처음 한우를 시작하면서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건 농촌진흥청산하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에 문을 두드리면서 시작된 장선식 연구사님과의 인연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전화를 해도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자신의 일처럼 일일이 챙겨주시고 특히 제가 시각 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관련도서를 읽지 못한다는 것을 아시고 들으면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관련 CD를 보내주시는 배려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보잘 것 없는 글로 지금까지의 그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 할 수는 없지만 이렇게라도 해야 제 마음이 조금이나마 편할 것 같아서 글을 올립니다. 앞으로도 농촌에서 꿈을 키우는 저와 같은 사람들을 위해 농촌진흥청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를 통해 일선과 소통하면서 우리나라의 농.축산업을 이끌어 주신다면 농촌의 삶 또한 보다 희망적일 거라 생각합니다. 끝으로 항상 농업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모든 관계자 분들과 청장님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북 영양군 청기면 재일로 1339-18 (당리 786)

안 상 해 올림
  • 트위터
  • 페이스북

담당자 : 기획조정과 채창규[063-238-7138]  ㅣ  갱신주기 : 변경시

자주찾는 정보

자주찾는 정보

원하시는 메뉴 5개 선택 후 저장하세요